밀리터리 액션 장르 세작품

머스탱셀리 2016.10.31 14:13 조회 수 : 702 추천 : 1 댓글 : 0

 

이번 글에서는 밀리터리 액션 장르 작품중 가장 특별한 세작품을 소개 하고자 한다.
지금까지 밀리터리를 표방한 작품은 많았다. 하지만 진짜 '액션'까지 포함된 작품은 드물다. 80~90년대 활동한 미녀 여배우 Jamie Summers가 출연한 "Army Brat"(1992)와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가슴이 특징이었던 Letha Weapons가 출연한 "The Champion"(1995) 그리고 Monique Alexander, Jenna Presley가 출연한 "In The Army Now"(2007)등은 훌륭한 밀리터리 장르 작품들이지만 촬영 세트와 배우들의 유니폼에서 분위기만 내는데 그쳤다.

 

물론 Digital Playground의 블록버스터 "Top Guns"는 자신있게 소개할만한 밀리터리 장르 작품이지만 앞으로 소개될 "Code of Honor"와 같은 스튜디오, 같은 디렉터(Robby D.)의 작품이기 때문에 제외 하였다.

 

지금부터 리뷰할 Marc Dorcel의 "Inglorious Bitches"(2011), Private의 "Apocalypse Climax 1, 2"(1995), Digital Playground의 "Code Of Honor"(2012)는 앞서 언급 했듯 진짜 액션이 살아 숨쉬는 작품들이다. 세 작품 모두 전쟁영화에서 흔히 볼수 있는 여러종류의 무기와 군용 장비 그리고 총격과 폭파등의 격렬한 액션 장면들을 수시로 확인 할수 있으며 많은 제작비와 시간이 들어갔음을 알수 있다. 또한 출연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얼마나 고생 하였는지도 짐작 할수 있다. 이러한 부분들은 앞으로 한 작품씩 리뷰하며 자세히 언급하도록 하겠다.

 

dvd_3002946D1.jpg

Inglorious Bitches(2011, Marc Dorcel)


미아(Anna Polina)와 타라(Tarra White)는 나치 저항군의 리더이다. 이들은 거리의 매춘부들을 모아 훌륭한 병사로 훈련시키고, 나치의 유럽 통치를 중단 시키기 위해 인글로리어스 비치스 작전을 실행한다.

 

2011년 Marc Dorcel을 통해 발매된 "Inglorious Bitches"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 바스터즈 거친녀석들을 포르노 버전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디렉터는 Max Candy가 맡았다.

 

Max Candy는 이 작품을 패러디 보다는 오마주라 설명 하였다. 그에게 있어 오마주란 원작의 기조를 삽입하고, 재생산하여 유니크한 방식으로 작업하는 것이라 말하였다. 제목의 Bitches는 부정적인 단어로 통용되지만 의미자체는 문맥에 따라 결정되며 이 작품에서의 Bitch는 강하고, 자기주도적인 여성을 의미한다고 하였다. 제작중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마지막 씬이었던 오르지(orgy, 단체섹스씬)이라 하였다. 60여명의 남녀배우들이 한데 모여 18시간 동안 촬영이 지속 되었던 탓에 배우들의 심적으로 많이 날카로워진 상태였고, 에너지 레벨도 떨어져 고생했다고 한다. 하지만 결과물은 훌륭 했으며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하게 되어 행운이었다고 하였다.

 

이야기의 배경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제3 제국 나치 독일의 점령하에 놓인 유럽을 무대로 하였다. 암울했던 시기인 만큼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의 조명 효과를 사용 했다. 하지만 Anna Polina와 Tarra White가 과거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릴때와 Eufrat이 행복한 꿈을 꾸는 장면은 회상에 대한 표현일지는 몰라도 훨씬 더 밝고 따뜻한 기분이 들도록 화면이 비춰졌다.
 

이 작품은 250,000달러라는 큰 금액의 제작비 투입 됐다. 이는 디렉터 Herve Bodilis의 2008년작 "Casino-No Limit"에 쓰인 230,000유로에 육박한다. 덕분에 멋진 폭파장면과 같은 특수효과를 비롯해 그 시대를 나타낼수 있는 세트장이나 배우들의 의상, 악세사리가 섬세하게 잘 묘사 되었고, 2차 대전 당시 쓰였던 탱크와 총기들도 확인할수 있다.
 

프랑스 제작사 Marc Dorcel의 작품이지만 영어로 더빙 되었다. 아무래도 헝가리, 체코, 프랑스등 다양한 국가의 여배우들이 출연하기 때문이다. Aleska Diamond, Anna Polina, Cindy Dollar, Eufrat, Kristi Lust, Silvie Deluxe, Suzie Carina, Tarra White등 유럽내 최고의 여배우들이 이 작품에 함께 했다.

 

이 작품은 2013 AVN 어워즈에서 외국어 작품상(Best Director - Foreign Feature)에 선정 되었고, 디렉터 Max Candy는 외국어 작품 부문 감독상(Best Director - Foreign Feature)을 수상 하였다. 그리고 XBIZ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외국인 감독상(European Director of the Year)에까지 수상 하였다. 이듬해인 2012년 발매된 "Army Girls"(프랑스어 원제 "Les filles du regiment")가 이 작품과 동시에 제작된듯 하다. 작품 연출을 맡은 인물 또한 Max Candy로 같은 인물이고, 출연 배우들도 같다. 모든 씬은 여/여 레즈비언으로만 구성 되어 있다.

 

이 작품과 비슷한 시기에 발매 되었고, 비슷한 주제를 다룬 Mario Salieri의 "Band of Bastards 1, 2, 3, 4" 또한 꼭 확인해볼만 하다. 러시아의 미녀 여배우 Mandy Dee가 출연 하였고, 이야기 보다는 성행위 자체에 더 집중했다. 거의 모든 씬들은 노인에 가까운 나이 많은 남자배우와 젊은 여자배우들의 조합이 주를 이룬다.

 

1.JPG

1944년 4월 2일 나치 독일군 슐츠 대령의 빌라
미아(Anna Polina)와 알레스카(Aleska Diamond)가 슐츠 대령(Steve Q)을 유혹한다.
한바탕 섹스가 끝나고 알레스카는 슐츠 대령의 옆구리에 칼을 꽂아 살해한다.
그리고는 그가 가지고 있던 지도를 탈취한다.

 

2.JPG

비밀저항군 베이스캠프
타라(Tarra White)가 병사들에게 일장 연설을 한다. 타라는 아무것도 아닌 너희들을 데리고, 단 2주만에 훌륭한 병사로 만들어 놓을테니 자신에게 감사하라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3.JPG

혹독한 훈련중.. Ariel Piper Fawn의 모습이다.

 

4.JPG

훈련을 마치고 잠들기전 행복했던 옛 기억을 회상하는 미아와 타라

 

5.JPG

악명 높은 독일군 파시스트에 의해 사랑하는 토마스(Thomas Lee)가 살해 되고, 미아와 타라는 그 자리에서 도망친다. 그녀들이 왜 저항군이 되었는지를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6.JPG

독일군 장교들이 찾는 캬바레에 잠입하고 있는 빅센(Eufrat)
그녀에게 술을 따라주는 있는 바텐더 마크 또한 저항군의 일원이다.
빅센은 저런 돼지놈들을 더 이상 봐줄수 없다며 화를낸다.

 

7.JPG

저항군본부에서 회의중인 미아, 타라, 빅센
앞서 슐츠 대령으로부터 탈취한 지도를 보면서 작전계획을 세우고 있다.
타라가 다량의 폭탄을 필요로 하자 빅센은 블랙 스콜피온이라 불리는 여자로부터 물건을 구할수 있을거라 말한다. 타라는 함정이 있을지 모른다고 만류 하지만 빅센은 마크와 함께 가겠다며 블랙 스콜피온과 접선한다.

 

8.JPG

역시나 이는 함정이었고, 빅센과 마크는 독일군에 의해 납치된다.
급기야는 모진 고문까지 당한다.
블랙 스콜피온 역할을 맡은 Kristi Lust가 무척이나 섹시 했다. 특히 한쪽눈에 착용한 안대는 압도적 분위기를 풍겼다. 마침 이 장면에서 Kristi Lust의 섹스씬이 나오기도 한다.

 

9.JPG

폭탄을 구하러간 빅센이 오지 않자 이상한 낌새를 느낀 미아와 타라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결국 빅센 구출에 성공 했다.

 

10.JPG

병원에서 쉬고 있는 빅센
Bridget, Kety Pearl(aka Katy Bleins)와 섹스 하는 꿈을 꾸고 있다.
여/여씬을 좋아하고 Eufrat도 무척 좋아하는 배우이지만 3인 레즈비언씬은 정신이 없기도 하고, 뭔가 분산되는 느낌이라 선호하지 않는 편이다.

 

11.JPG

아 시발 꿈!
수지(Suzie Carina)가 빅센을 찾아와서 저항군이 곧 출동한다는 사실을 말해준다.
빅센은 자신도 데려가라 하지만 수지는 좀 더 쉬라며 위로해준다.
Eufrat과 Suzie Carina는 같은 체코 출신 여배우들이다. 많은 작품을 함께 하기도 하였다.

 

12.JPG

탱크 몰고 다니는 타라의 위엄
포르노에서 탱크가 동원된다는게 신기하기도 하다.

 

13.JPG

모슈노프 공군기지에 도착한 미아와 타라 그리고 그곳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았다.
인물의 등뒤에서 폭파되는 장면이 나오고, 이를 전혀 개의치 않으면서 당당히 걸어가는 모습의 클리셰가 삽입 되었다. 대부분의 영화에서 폭파장면은 언제나 이러한 규칙이 적용 되는듯 하다.

 

14.JPG

나치 독일군 본부
저항군과 독일군 주요 장교들이 섹스 파티를 벌인다.
여기서 Aleksa Diamond, Anastasia Devine, Anna Polina, Cindy Dollar, Defrancesca Gallardo, Jenna Lovely, Katy, Nataly, Niki Sweet, Silvie Delux, Suzie Carina, Valleria가 참여한 단체섹스씬이 나온다. 앞서 언급 했듯 연출자인 Max Candy가 가장 힘들게 촬영 했다는 그 장면이다.
안타깝게도 Ariel Piper Fawn은 끝내 섹스씬에 참여하지 않았다.

 

15.JPG

이러한 혼란을 틈타 미아가 타라에게 나치 독일군 본부에 대한 폭격을 지시한다.

 

16.JPG

독일군 소탕에는 성공 했지만 타라는 낙심 한다. 독일군 본부 내부에 있던 저항군들의 희생도 뒤따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미아는 살아 있었고, 서로를 부둥켜 안으며 재회한다.
미아는 폭격을 지시한 후 저항군들을 재빨리 대피 시켰다며 자신이 살아 있는 이유를 설명해준다.
작전명 인글로리어스 비치스 완수!

 

 

 

무제-2 copy.JPG

"Apocalypse Climax 1 ,2"는 1979년 영화 지옥의 묵시록(Apocalypse Now)을 패러디한 작품으로 스웨덴 출신의 디렉터 Nic Cramer가 연출을 맡았다. Nic Cramer는 우리에게 터보레이터로 잘 알려져 있는 테미네이터 2 패러디 "Penetrator 2: Grudge Day"와 시계태엽 오렌지 패러디 "A Clockwork Orgy"로 유명한 디렉터이다. 1998년작 "Looker 1"을 통해 1999년 AVN 어워즈에서 Best Director(디렉터상)과 Best Editing(편집상) 그리고 Best Screenplay(각본상)을 수상 했다.

 

이 작품에는 Tammi Ann, Melissa Hill(이상 미국) Eva Dionisio, Stefania Sartori, Anita Blond(크레딧에는 Anita Kelly라 적혀 있다.), Barbara Molath, Agnes Tilli, Eva Falk(이상 헝가리), Laura Palmer(체코)등 다국적의 여배우들이 출연 하였다. Melissa Hill은 이후에 "Penetrator 2: Grudge Day"에서 다시 한번 Nic Cramer의 카메라 앞에 서며 파라 코너(원작의 사라 코너) 역할을 맡아 열연하였고, 1997 AVN 어워즈에서 필름 부문 Best Actress(여우주연상)를 수상 했다.

 

작품의 줄거리는 원작과 비슷하다. 베트남 전쟁 당시 정글 오지속 독자적인 군사력을 보유하고 있는 플러츠 대령(Melissa Hill)을 찾아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은 쉐인 대위에 대한 이야기이다.

 

오프닝 크레딧에서는 베트남 전쟁당시의 참상을 보여줌과 동시에 마치 모든것을 초탈한듯한 쉐인 대위의 모습을 겹쳐서 보여준다. 정글에서 펼처지는 총격장면과 베트콩과의 맨손 격투 장면 그리고 자동차 추격장면등 밀리터리 장르 답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작품은 단순히 군복을 입고 성행위를 하는 코스플레이에 그치지 않는다.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고, 각종 위험이 도사리는 전쟁터를 그럴듯하게 묘사한점은 다른 밀리터리 장르 작품들고 분명하게 구별된다.


쉐인 대위가 임무를 하달받는 장면에서 화면은 배우들의 눈과 입을 과도하게 클로즈업하여 보여준다. 인물들의 얼굴에 맺혀있는 땀방울은 이 공간이 얼마나 혹독한 환경인지 그리고 이번 임무가 얼마나 위험한지에 대해서 간접적으로 표현하는듯 하다. 원작의 말론 브란도가 연기한 커츠 대령 역할을 맡은 Melissa Hill의 연기는 훌륭 했다. Nic Cramer는 원작의 주요 장면들을 잘 묘사하였고, 이야기 또한 포르노에 알맞게 각색하였다.


단점은 빈번한 단체 섹스씬이다. 개인적으로 집중도가 떨어져 선호하지 않는다. 더군다나 미녀 배우들인 Laura Palmer, Anita Blond의 남/여 1대1 씬이 없다는게 가장 아쉬웠다. 작품내 배경이 되는곳은 베트남이지만 실제 촬영은 필리핀에서 이루어졌다. 위 작품과 같은 장소에서 촬영 되었고, 같은 밀리터리 장르이자 대부분 같은 배우들이 출연한 디렉터 Francois Clousot의 1995년작 "Arrowhead" 또한 꼭 확인 해볼만한 작품이다. 무엇보다 Laura Palmer와 Anita Blond의 남/여 1대1씬을 볼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1.JPG

군함에 침투하여 경비병을 죽이고, 기관실에 있던 여성(Stefania Sartori)과 섹스를 하는 쉐인 대위.
Stefania Sartori은 애널에 참여 하였고, 체위는 스탠딩 도기를 내내 유지한다.
함포안을 들여다보는 카메라 앵글이 독특 했다.

 

2.JPG

급작스러운 화면 전환 이번엔 베트콩과 격렬한 전투를 벌이는 쉐인 대위의 모습이다.

 

3.JPG

그렇다 이 모든건 꿈이었다. 깨고 보니 어떤 여성(Eva Dionisio)이 쉐인 대위에게 블로우잡을 해주고 있다.
쉐인 대위는 섹스가 끝나고 갑자기 칼을 들어 상대 여성을 공격하려한다.

 

4.JPG

하지만 이것 또한 꿈이었다. 꿈속 내용으로 보아 쉐인 대위는 아마도 PTSD를 겪고 있는것 같다.
그는 사이공에 틀어 박혀 진절머리나는 하루하루를 보내며 새로운 임무만을 기다리고 있다.

 

5.JPG

드디어 명령이 떨어졌다. 쉐인 대위는 기드온 장군 으로부터 정글속 오지에 자신의 군사를 모으고, 왕국을 세운 플러츠 대령(Melissa Hill)을 찾아 제거하라는 비밀 임무를 하달 받는다. 그리고 많은 병사들이 플러츠 대령을 찾아 떠났지만 그 누구도 되돌아 오지 못했다는 말도 건네 듣는다.

 

6.JPG

기드온 장군이 영상 자료를 하나 보여준다. 맨 좌측에 있는 사람이 플러츠 대령이다.
화면은 비디오속 병사들의 단체 섹스 장면으로 넘어간다.
Agnes Tilli, Anita Blond, Laura Palmer, Melissa Hill, Frank Towers, Yves Baillat이 참여 했다.

 

7.JPG

쉐인 대위는 함께 임무를 수행할 리지(Tammi Ann)를 소개 받는다.
여기서 Jon Dough와 Tammi Ann의 섹스씬이 나온다.
Tammi Ann의 착용한 타이즈가 매우 섹시 했다. 하지만 섹스 도중에 스스로 찢어버린다.

 

8.JPG

플러츠 대령의 은신처를 찾아 떠나는 쉐인 대위와 일행들

 

9.JPG

갑자기 베트콩들이 이들의 뒤를 따라 붙는다.

 

10.JPG

전투 장면은 꽤나 박진감 있고, 격렬했다.
자동차추격, 총격, 폭파 등등 액션적인 측면에서 보여줄 장면은 다 보여준다.

 

11.JPG

이제는 배를 타고 이동

 

12.JPG

정글에서 보이지 않는적과 조우하게 되고, 스피디 대원이 총에 맞고 사망한다.

나머지 일행은 황급히 도망친다.

 

1.JPG

섬푼해변에 도착한 쉐인 대위 일행 이곳 분위기 또한 참혹하다.
킬조이 대령(Damien Michaels)이 이들을 맞이해준다.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고 적군과 아군의 시체가 널부러진 와중에도 오히려 의연한 모습이다. 아무래도 이런 상황에 적응한것 이상으로 즐기고 있는 상태 아니면 그냥 미친것 같다. 킬조의 대령의 하는 행동과 이름으로 보아 아마도 이 인물이 원작의 킬고어 대령인듯 하다.

 

2 copy.jpg

킬조이 대령은 러시아 포로와 섹스를 한다.
러시아 포로 역할은 헝가리 출신의 여배우 Barbara Molath가 맡았다.
그녀의 지저분한 행색은 되려 섹시해 보였다.

 

3.JPG

드디어 플러츠 대령을 마주하게된 쉐인 대위
이 장면에서 플러츠 대령은 원작 지옥의 묵시록의 커츠 대령 처럼 쉐인 대위에게 일장 연설을 늘어놓는다.
원작에서 커츠 대령은 공포에 대해 언급 하지만. 이 작품에서 플러츠 대령은 욕망에 대해 언급 한다.
그리고 이 장면의 대사는 원작과 거의 비슷하다.
"욕망에는 형태가 있다."
"욕망과 친구가 되어야만 한다."
"그렇지 않는다면 무서운 적이 될것이다."

 

4 copy.jpg

이와중에 밖에서는 플러츠 대령의 병사들과 쉐인 대위와 함께 온 일행들이 단체 섹스를 벌이고 있다.
원작에서 캄보디아 원주민들과 커츠 대령의 병사들이 소를 도축하며 축제를 벌이는 장면을 각색한듯 하다.

 

5.JPG

그리고 쉐인 대위와 플러츠 대령도 몸을 섞는다.
Melissa Mill의 퍼포먼스는 언제나 정력적이고 게걸스럽기까지 하다.
머리채를 붙잡고 하는 도기포지션은 언제나 만족스럽다.
원작에서는 윌러드 대위가 커츠 대령을 무자비하게 살해하지만 이 작품에서는 그런 묘사는 없고,
단지 무언갈 양손에 들고 있는듯한 Jon Dough의 모습만이 나올뿐이다.

 

 

dvd_3011990D1 copy.jpg

어느날 마약범죄조직의 본거지를 급습한 마약단속국 요원 셀레나(Selena Rose)는 오히려 이들의 보스인 마약왕 마누엘(Manuel Ferrara)에 의해 인질로 붙잡히게 된다. 조직에 잠입해 있던 또 다른 정부 요원인 비비(BiBi Jones)는 낙담하게 되고, 과거 셀레나와 함께 여러 군사 작전을 펼쳤던 제시(Jesse Jane)에게 연락한다. 제시는 평범한 삶을 살길 원했으나 '아무도 남겨두지 않는다.'(No One Gets Left Behind)라는 신념하에 셀레나를 구하기 위해 옛동료들을 다시 모은다.

 

"Code of Honor"는 2012년 발매된 Digital Playground의 고예산 블록버스터 작품으로 연출은 Robby D.가 맡았다.
Robby D.는 Digital Playground에서 곤조와 피처무비 둘 모두에서 많은 작품을 연출했다. 그의 피처무비 대표작들에는 "Cheerleaders"(2009), "Teachers"(2009), "Top Guns"(2011) 등이 있고 곤조에는 일명 Jack's 시리즈라 불리는 "Jack's Playground" 시리즈와 스핀오프로 "Jack's Teen America" 시리즈가 있다. 원래는 Vivid에서 디렉터로서 커리어를 시작 했고, "Action Sports Sex"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다.

 

밀리터리 액션장르를 표방 하였고, 배우들의 착용한 군복과 장구류 그리고 총기류 같은 세세한 부분들이 많은 신경을 썼다. 군용헬기나 군용모터보트 등의 여러 탈것들이 등장하며 총격씬 장면은 FPS게임처럼 1인칭 시점으로 보여주기도 한다.

 

Jesse Jane, Kayden Kross, Stoya, Riley Steele, Selena Rose, BiBi Jones와 같은 Digital Playground의 얼굴들이라 할수 있는 전속배우들이 모두 출연 하였으며 Tasha Reign과 Brooklyn Lee도 출연 하였다. 하지만 아쉽게도 BiBi Jones의 섹스씬은 없다.


지금은 안좋게 헤어졌지만 Stoya와 James Deen의 도서관 섹스가 가장 볼만 했다. Stoya는 애널까지 소화했다.러닝타임은 157분으로 꽤 긴편이고, 30분짜리 메이킹필름이 따로 존재 한다. 배우들이 얼마나 고생 하였는지 확인할수 있었고, 촬영장은 마치 실제 영화세트장 처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듯 보였다. 극중 Jesse Jane이 BiBi Jones에게 옛 전우들을 한명씩 소개하는 장면에서 그들의 실제 삶을 교차편집해서 보여주는데 여기서 Stoya와 Riley Steele의 섹스씬을 기발하게 잘 삽입하였다.


이 작품은 제 31회 2014 AVN 어워즈에서 9개 부문의 후보에 올랐지만 단 하나의 상도 수상 하지 못했다. 예술상에 해당하는 Best Art Direction상은 마치 팀 버튼 감독 영화를 연상케 했던 Wicked Pictures의 "Underworld"에 밀렸고, 특수효과상은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이 돋보였던 디렉터 Axel Braun의 아이언맨 패러디 "Iron Man XXX: An Axel Braun Parody"에 밀렸다.

 

1.JPG

마약 카르텔 보스 마누엘(Manuel Ferrara)과 그곳에 잠입해 있는 정부 요원 비비(BiBi Jones)
작품 초반부터 Brooklyn Lee, Tasha Reign 그리고 Manuel Ferrara의 남/여/여 3인씬이 나온다.

 

2.JPG

셀레나를 비롯한 마약단속국 요원들이 마누엘의 본거지를 급습하지만 셀레나는 오히려 인질이 되고 만다.

 

3.JPG

차마 방아쇠를 당기지 못한 비비, 많은 나쁜짓들 중에서 정부요원을 납치해본적이 없는듯한 마누엘은 자신에게 잡혀 있는 인질보다 더 안절부절해 한다.

 

4.JPG

셀레나 요원을 구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사우디, 중국에서 많은 작전을 펼쳤던 베테랑인 제시(Jesse Jane)에게 접촉을 시도하는 비비

 

5.JPG

결혼후 평범한 삶을 살던 제시는 셀레나가 위험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6.JPG

제시는 당신네들이 싼똥을 왜 자신이 치우냐며 비비의 제안을 거절하지만 '아무도 남겨두지 않는다.'(No One Gets Left Behind) 신념아래 결국 설득 당하게 된다.

 

7.JPG

비비에게 과거 전우들을 소개하는 제시
첫번째 인물은 현재 독립영화 감독일을 하고 있는 케이든(Kayden Kross)이다. 그녀는 각종 폭발물 설치에 능하다. 케이든은 실생활에서도 태업하는 배우의 트레일러에 C4 군사용 플라스틱 폭약을 설치해서 터뜨린다.

 

8.JPG

두번째 인물은 라일리(Riley Steele)
사격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헬기조종을 할수 있다.

 

9.JPG

세번째 인물은 스토야(Stoya)
그녀는 도서관 사서로 근무하고 있고, 스나이퍼이다. 숨어서 활동하는 특성 때문인지 그녀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도 없다.
개인적으로 Stoya와 James Deen의 섹스씬이 이 작품에서 가장 볼만했다고 생각한다. Stoya의 블로우잡은 압도적이다. James Deen의 음낭을 입안에 넣고 굴리는 모습은 정말 자극적이었고, 그와중에도 자신감 있는 태도로 상대의 눈을 응시한다.

 

10.JPG

케이든은 셀레나가 붙잡혀 있는 장소를 알아내기 위해 옛연인인 토미(Tommy Gunn)에게 찾아가서 정보를 얻는다. 토미는 또 다시 이런 위험한 곳에 처하게될 케이든을 걱정한다.

 

11.JPG

제시의 집에서 작전계획을 수립한다. 보트로 이동하며 라일리는 헬기로 공중 지원한다.
라일리는 재밌는일을 하지 못하게되 시무룩해한다.

 

12.JPG

무기를 점검하는 베테랑들

 

13.JPG

마누엘의 본거지로 향하기 위해 고무보트에 탑승한다.
여배우들이 착용한 군복과 장구류의 세밀함이 돋보인다.

 

14.JPG

가옥 외곽은 수색하는 제시와 케이든 그리고 알맞은 저격 장소에 자리 잡은 스토야

 

15.JPG

총기 액션 장면이 꽤나 박진감 있게 연출 됐다.
FPS게임 화면과 같은 1인칭 시점의 화면은 신선했다.

 

16.JPG

제시와 케이든은 셀레나를 구출하고 마누엘까지 사로잡는다.

 

17.JPG

마지막 저항을 하는 나쁜놈들

 

18.JPG

이때 라일리가 등장해 싹 쓸어버린다.

 

19.JPG

셀레나 구출에 성공 했지만 마누엘을 놓처버렸다.
비비는 이들에게 함께 더 일해보자 하지면 모두 거절한다.
마누엘은 이미 제시의 팀이 사로 잡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이었다.

 

20.JPG

얼마뒤 제시의 팀은 마누엘을 실컷 가지고 놀고 비비가 있는 사무실에 던져놓는다.

 

마지막에 나오는 Jesse Jane, Kayden Kross, Riley Steele, Selena Rose, Stoya 그리고 Manuel Ferrara의 단체씬은 다소 뜬금 없었다. 다섯명의 여배우를 상대하는 프랑스의 정력가 Manuel Ferrara는 역시나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절정샷을 Kayden Kross의 입안에 거의 쏟아붓고, 나머지 여배우들에게 입에서 입으로 전달 한다.

 

-----------------------------------------메이킹필름-------------------------------------------

 

21.JPG

촬영현장 헬기와 레일 카메라 장비까지 갖춘 모습이다.
장편피처무비 중에서도 이 작품은 물량공세가 대단했다.
유쾌한 Stoya

 

22.JPG

Brooklyn Lee와 Tasha Reign. Tasha Reign은 UCLA 재학 시절부터 플레이보이 매거진 Girls of the Pac-10에 선정 됐었습니다.
대본 리딩중인 배우들. 촬영장 분위기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이다.

 

23.JPG

실제로 사격을 해보는 Riley Steele과 Kayden Kross
작품내에 총격장면이 있기 때문에 연습을 하는 모양이다.
Kayden Kross는 앞으로 이동하는 전술적 움직임까지 취하며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

 

24.JPG

더위에 지친 Riley Steele,

Jesse Jane의 장구류가 눈에 띈다. 이 작품은 무엇보다 배우들의 총기와 장구류의 섬세함이 돋보였다.

 

25.JPG

이제 나흘째 촬영이라는 Stoya.
Stoya는 촬영이 끝날때마다 세번씩 샤워를 한다고 한다. 그럼에도 때꾸중물이 줄줄 흐른다고...
하루종일 먼지를 뒤집어 쓰는 강행군의 연속이었던듯 하다.

강물에 입수하는 Stoya, Jesse Jane, Kayden Kross 춥지만 웃음을 잃지 않는다.

제목 날짜 조회
New Sensations의 로맨스 무비 3편file 21:22:35 19
성인업계의 여성 디렉터들file 2017.02.13 239
여배우들이 말하는 첫촬영file 2017.02.06 509
2017 AVN 어워즈 주요 부문 수상자와 수상작들file [2] 2017.01.30 591
해적어드벤처 Pirates 1, 2 (미녀와 보물섬)file [1] 2017.01.24 245
Tushy, Blacked, Vixen 주관적 베스트 씬file [2] 2017.01.16 613
Joanna Angel의 호러포르노file [1] 2017.01.09 378
2016년 월별로 돌아 보는 미국 성인업계 결산file 2017.01.02 787
Evil Angel 1월 발매 예정작들file [1] 2016.12.29 616
2017 AVN 어워즈 주목 해야할 작품들 - 피처필름, 패러디 편file [1] 2016.12.26 405
2017 AVN 어워즈 주목 해야할 작품들 - 곤조편file 2016.12.19 561
2017 AVN 어워즈 올해의 여배우(Female Performer of the Year)후보 15인file 2016.12.12 753
2017 AVN 어워즈 여우주연상(Best Actress)후보 15인file 2016.12.05 790
2017 AVN 어워즈 신인상(Best New Starlet)후보 15인file [1] 2016.11.28 870
원작과 포르노 패러디의 등장인물 이미지 비교file [2] 2016.11.21 878
레즈비언 작품의 위대한 걸작 Pink Velvet 3부작file 2016.11.14 612
Elegant Angel의 스타쇼케이스 작품 5선file 2016.11.07 762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여배우 Moana Pozzifile 2016.11.05 671
밀리터리 액션 장르 세작품file 2016.10.31 702
서양 성인업계 주요 스튜디오 소개 -2-file 2016.10.24 895

최다조회

최다추천

최다댓글

MASA5.com Login
로그인유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